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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미납 소액결제 해결방법(연체,신규,정책등) 대행사 다날,모빌리언스정책문구 해결방안

 

소액결제 정책 437

 

 

그렇지만 순탄하게 진행될땐 항상 방지턱은 있기마련,,

 

휴대폰 소액결제를 진행하시려고 결제하기를 누르는순간

 

437이라는 문구와함께 해당결제를 진행하실 수 없다고 나올때가 있으실 겁니다.

 

이렇게 숫자로 정책을 알려주는 pg사는 바로 "다날" 이라는 대형PG사입니다.

 

다날정책 437이란?
 

유심발급을 신규로해서 신규가입 및 기존 사용하시다가 새로이 번호이동

최근 이러한 상황에 놓여져 있었던 분들에게 나타나는 정책문구입니다.

 

*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다날정책 중 59숫자로 나와있는 정책의 의미는

ip제한이 걸렸을 때 나타나는 숫자정책이므로 알고계신다면 보다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615

 

다음은 말씀드렸던 다날정책중 615라는 숫자정책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다날정책 615란?
 

정책의 의미를 풀어드리자면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지난달이나 연체되었던 과거내역이 있다면 615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우선은 지금 본인이 저번 달 청구되었던 금액들은 전부 납부를 하셨는지

아니면 연체이신지 미납이신지 부터 파악을 하시는게 가장 우선입니다.

 

다음은 말씀올렸었던 다날정책 중 50이라는 숫자 정책입니다.

 

 

다날정책 50이란?
 
 
 

50이라는 정책을 아마 이번달 휴대폰 소액결제를 몇번 진행하시다가

갑자기 50이라는 숫자가 보이며 어느순간부터 결제가 안되실 수 있는 상황이

나온분들이 대부분 띄게 됩니다. 50이란 소액결제 잔여한도가 있으셔도

소액결제한도 속 다날한도가 정해져 있는데 그 다날한도를 초과하여 나타나는

문구이므로, 본인이 통신사 어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한도를 조회하시고

잔여가 남은걸 파악하셨음에도 50이 뜨실겁니다.

제가 말씀드렸던 소액결제 잔여한도 속 다날한도가 따로 있기 때문입니다.

다날 잔여한도를 조회하는건 육안으로는 식별이 불가합니다.

최종적으로는 다날이라는 회사에서 허용하는 한도가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605

 

다음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다날정책605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다날정책 605이란?
 

다날정책 605란 지금 현재 본인이 본인존함으로 된 휴대폰이 1대 이상이실 경우

그리고 그 1대 이상의 휴대폰이 휴대폰 요금청구날에 미납일 시 및 연체되어있을 시

및 현재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하신경우 원래 1대는 소액결제한도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605정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432

 

 

다음으로 안내해드리는 다날정책은 432입니다.

다날정책 432란?

현재 요금미납 이시거나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되는정책 432입니다. 본인은

Q.이번달에 미납이 없는데 왜 미납이라고하나요?

라는 질문이 자주 듣게 됩니다. 연체나 미납요금청구된 금액들을 전부 확인하시고

행여나 누락되었던 부분이있다면 즉시납부를 이행하시고 114를 통해 즉시납부하였다고

전화한통 하시면 다날정책432라는 문구는 사라지게 될 것 입니다.

아무래도 즉시이행하시고 전화를 하시고 안하시고 차이가 굉장히 심하오니 필히

해당통신사에 전화를 거시고 진행하시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LG이신 경우 미납을 당월 하루라도 진행이 된 상황이라면 소액결제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위에 대표적으로 많이 보이는 숫자들을 이미지를 삽입하여 편리하게 안내해드렸지만

이 외에 숫자 정책들이 굉장히 많이 존재합니다.

문구를 총 정리하여 이해하시기 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날정책50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가 남아있으셔도 다날이라는 회사속에 할당된 한도를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는 문구입니다. 다날 잔여한도는 육안으로는 식별이 불가하여 50이라는 문구가 나타날 시 다날이 아닌 모빌리언스나 갤럭시아 등등 다른 PG사를 통해 진행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다날정책615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지난 달이나 연체되었던 과거내역으로 인해서 615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우선은 본인이 현재 연체이신지 미납이신지 이번달 요금이 청구되었지만 잠깐 잊어버렸다던지 확인을 먼저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날정책605

지금 본인이 현재 본인이름으로 된 휴대폰이 1대 이상이실 경우 나타나게 되는 문구입니다. 그리고 그 1대 이상의 휴대폰이 현재 연체되어 있거나 현재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하신 경우 원래 나머지1대는 소액결제 한도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605정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날정책432

현재 요금미납 및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 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되는 문구입니다. 연체나 미납요금 청구된 금액들을 확인하시고 전부 납부를 진행하시고 즉시 114를 통해 납부진행하였다고 전화를 해보시는게 가장 현명하고 빠른 방법 입니다.

[LG인 경우 미납을 당월 한번이라도 늦으면 소액결제를 불가능 합니다.]

 
다날정책414

현재가 아닌 과거 청구된 요금을 재대로 납부이행 하시지 않으신내역 예를들어 2개월 이상 요금미납 발생내역이 있으셔서414 문구가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과거 내역을 한번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LG인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지 못합니다.]

 
다날정책437

유심 신규개통으로 인해서 해당 통신사 SK.KT.LG에서 통신사 자체적으로 한도가 제공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신규개통을 진행하시면 해당 통신사 어플에 들어가셔서 잔여한도를 조회하시면 한도가 나와있다고 표시는 되어있지만, 대부분 사용하셔도 5장뿐이 진행이 안되실 겁니다.